2025 NBA 올스타전 새로운 형식과 규칙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더 많은 경쟁력을 기대하며

수년간 형식을 다듬은 끝에 화요일 NBA 뉴스는 2025년 2월 16일 체이스 센터에서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2025 NBA 올스타전의 정확한 형식과 규칙을 공개했습니다.

NBA 소문에 따르면 아담 실버 커미셔너는 이번 올스타전에서 수비와 관리가 부족한 것에 아직 만족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형식은 8인 로스터 4명과 3경기로 구성된 미니 토너먼트가 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시대

24명의 NBA 올스타 선발팀은 찰스 바클리, 샤킬 오닐, 케니 스미스 등 NBA 명예 단장들이 TNT에서 세 명의 명단에 이름을 올리게 됩니다. 네 번째 팀은 라이징 스타 챌린지의 우승팀이 되며 캔디스 파커가 감독을 맡게 됩니다. 이 경기는 내년에 NBC로 중계가 옮겨지기 전 TNT에서 열리는 마지막 NBA 올스타전입니다.

두 팀 간에 준결승전이 두 번 열립니다. 이 두 경기에서 승리한 팀은 챔피언십(3차전)을 위해 만나게 됩니다. NBA는 처음에 챔피언십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25점만 필요하다고 생각했지만, 세 경기 모두 승리하려면 팀이 40점에 도달하거나 넘어야 합니다.

라이징 스타가 참여하는 게임의 베팅 배당률을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론적으로 재능과 경험 면에서 상당한 불리함에 처해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케빈 듀란트는 이미 싫어합니다

14회 NBA 올스타에 선정된 피닉스 선즈의 포워드 케빈 듀란트는 이미 서부 컨퍼런스에서 선즈가 NBA 순위 6위를 차지하는 등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 전설은 포맷 소식이 전해진 지 몇 분 후인 화요일 피닉스 기자들에게 "정말 싫어요. 올스타전 포맷이 바뀌고 있고 다른 포맷들도 모두 끔찍하다고 생각해요. 그냥 동부 대 서부로 돌아가서 게임을 해야 할 것 같아요."

듀란트는 계속했습니다:

"올스타 위켄드를 통해 그 감각을 되살리려고 노력해 온 것 같지만, 그냥 전통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어떻게 작동하는지 지켜봅시다. 제가 틀렸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다른 의견을 가진 또 다른 사람일 뿐입니다."

듀란트는 이러한 문제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말하는 것을 두려워한 적이 없지만, 마음을 바꿀 수 있는 것은 언제나 가능합니다. 일부 선수들은 화요일 밤 지아니스 아데토쿤보와 함께 에미레이트컵 우승이 유력한 것으로 보이는 인시즌 토너먼트에 빠르게 몸을 녹였습니다.

하지만 NBA 올스타전은 수년 동안 관심이 감소해 온 대회로, 우승자에게 트로피와 상금이 주어지는 토너먼트보다 선수들을 영입하기가 더 어려울 것입니다. 2월에 열리는 경기에서 듀란트와 NBA가 추천하는 다른 슈퍼스타들이 새로운 포맷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메이저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